꾸르꾸르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2017.03.06 15:26

CAT 삭제했냐?

조회 수 558 댓글 3 추천 수 0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검색이 안됨.


공지에서 링크 찾아 들어가니 404 에러뜸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comics-assist-tool/hpboagiamlplnepiicnicdoebcoenllm?hl=en-US



404. That’s an error.

The requested URL was not found on this server. That’s all we know.


  • dd 2017.03.06 19:05
    그런가 보네. 누가 확장프로그램 소스 파일 추출해서 업로드한건 있나 봄.

    https://crx.dam.io/source/crxviewer.html?crx=https://crx.dam.io/files/hpboagiamlplnepiicnicdoebcoenllm/0.0.42.zip
    여기로 들어가서 오른쪽 맨 위에 crx 다운받고 확장프로그램 드롭하여 설치
  • ㄴㅇㄹ 2017.03.07 20:04
    구글 옵션 -> 구글 확장 프로그램 부분으로 crx드롭하여 설치, 설치 후 만약 cat 버전이 0.0.42가 아닌 경우에는..

    (하위 버전의 cat은 마루마루인에서 작동자체가 되지 않기에 버전이 높아야 함.)crx 옆에 붙어 있는 Download 부분을 클릭하여, 압축 파일 까지 다운.

    다운 후 압축을 풀고.. 구글 옵션-> 구글 확장 프로그램 부분으로 가서.. 확장 프로그램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개발자 모드 체크..

    체크 후 압축해제된 확장프로그램 로드를 클릭후.. 다운 받은 압축 파일을 불러오기. 압축 파일을 불러오는데에 실패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지만..

    cat 버전은 0.0.42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음.
  • 주하나 2017.03.09 21:49
    누군가 멀웨어 배포 확장으로 신고하는 바람에 배포가 중지되었습니다.
    위에 제가 쓴 글을 참고해서 사용해주세요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만화 & 소설', '게시판' 비회원 쓰기 가능 꾸르 2016.01.18 46059 0 / 0
공지 Maru Cleaner 0.0.74 - Firefox/Chrome 통합 버전 75 주하나 2017.12.16 6309 0 / 0
공지 만화 통합 게시판입니다. 만화 관련 글을 올려주세요. 꾸르 2014.07.25 3773 0 / 0
6039 이짤 나오는 동인지 제목 알려주세요. 대애애애딩 2017.03.25 1114 0 / 0
6038 옛날 작품. 망가찾아여 8 망가찾아삼만리 2017.03.24 1041 0 / 0
6037 동방 프로젝트 팬만화를 찾습니다. 3 대애애애딩 2017.03.23 232 0 / 0
6036 이 짤 나오는 만화 제목 좀 1 ㅇㅇ 2017.03.22 755 0 / 0
6035 아이돌 나오는 망가제목 알려주세요 아이돌망가 2017.03.22 350 2 / 0
6034 하레혼전개 이상하네 ㅋㅋㅋㅋ최신화가 119화인가요 ㅁㄴㅇㅁㄴㅇ 2017.03.21 447 2 / -1
6033 마나스페이스에서 있는데 검색 안되는 작품들은 머임? 2 ㅁㄴㅇ 2017.03.10 758 0 / 0
6032 이시카와 신스케 망가 작품좀 ㅠㅠ 1 이시카와 2017.03.10 708 0 / 0
6031 마나스페이스는 건의게시판같은거 없음? 8 ㅁㅁ 2017.03.09 364 0 / 0
6030 CAT가 현재 멀웨어 배포 의심으로 신고당해 배포가 중지된 상태입니다. 20 주하나 2017.03.09 8767 15 / 0
6029 만화제목좀 Gehshshd 2017.03.09 242 0 / 0
6028 Mimas - iOS용 마루마루 뷰어 7 Lerna 2017.03.09 635 3 / -2
6027 망가 하나만 질문 2 ㅇㅇ 2017.03.09 537 0 / 0
6026 애니였는데 기억이 안나 형들 형들 부탁 2017.03.08 234 1 / 0
6025 무직전생 아직도 2부 연재 안 하고 있음? 1 ㅇㅇ 2017.03.07 267 0 / 0
6024 오래된 만화 제목 알고 싶습니다. FAS 2017.03.07 163 0 / 0
6023 이 제목 번역본 있는지 아시는분있으신가요? 3 홍부 2017.03.07 404 0 / 0
» CAT 삭제했냐? 3 ㅇㅇ 2017.03.06 558 0 / 0
6021 망가제목 질문 5 ㅁㄴㅇ 2017.03.04 695 0 / -1
6020 망가제목 아시는분 있나요 8 얄롤리 2017.03.02 906 2 / -3
목록 베스트 글
Board Pagination ‹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314 Next ›
/ 31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