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르꾸르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172381


루리웹에서 맛배기로 좀 보고 재밌을 것 같아서 검색해보니 리디북스에서 전자책으로 냉큼 사서 봤는데

정말 훈훈하더라. 재밌게 봤음.

다만 전자책 포맷이 좀 이상해서 만화인데 그림 확대가 자유롭지 않은건 좀 그렇더라.

이펍처럼 일일이 클릭해서 확대해야함.

하여간 책 자체는 괜찮으니 여유있으면 한 번 보는 걸 추천함.


https://ridibooks.com/v2/Detail?id=593000453&_s=ins&_q=%25EA%25B3%25A0%25EC%2596%2591%25EC%259D%25B4%2520%25EB%2582%25B8%25EC%258B%259C

  • ㅇㅇ 2017.06.14 18:43
    아 이거 전자책으로 출시 했었구나
    잼게 봤었는데
  • ㅇㅇ 2017.06.15 21:01
    난 종이책으로 삼. 전자책으로도 나왔구나
    나도 추천함 ㅇㅇ
  • Ruby 2017.06.19 15:48
    알라딘 중고서점가니까 있길래 아직 안읽었지만 믿고 사봤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만화 & 소설', '게시판' 비회원 쓰기 가능 꾸르 2016.01.18 45055 0 / 0
공지 Maru Cleaner 0.0.74 - Firefox/Chrome 통합 버전 75 주하나 2017.12.16 5287 0 / 0
공지 만화 통합 게시판입니다. 만화 관련 글을 올려주세요. 꾸르 2014.07.25 3726 0 / 0
6104 대원씨아이 7월 정발 목록 2 Ruby 2017.07.03 500 1 / 0
6103 망가좀 찾아줘 ㅜㅜ 3 bbemnwz 2017.07.03 588 0 / 0
6102 외국만화사이트중에 스크롤방식의 뷰어사이트 없음?? 11 망번 2017.06.28 587 0 / 0
6101 망가 찾아요 11 poyo 2017.06.19 1267 0 / 0
6100 라노벨 제목이? 6 ㅇㅇ 2017.06.18 553 0 / 0
6099 종말에 뭐하세요 5권 읽은 사람있어? 마지막 이해안가는데 1 ㅁㅁ 2017.06.17 390 0 / 0
6098 옛날에 봤던 애니인데 기억이 않나요! 3 이게뭐야;; 2017.06.15 479 0 / 0
6097 변마금 동인지 1 컬쭈 2017.06.15 5700 3 / 0
» 정말 훈훈한 치유물 발견함. 고양이 낸시라고 3 ㄱㅇㅇ ㄴㅅ 2017.06.14 647 1 / 0
6095 님들 라노벨도 재탕하심? 4 ㅁㅁ 2017.06.14 378 1 / 0
6094 토모짱은 여자아이! 570 . 2017.06.13 1017 3 / 0
6093 망가찾아요 3 popo 2017.06.13 372 0 / 0
6092 Maru Cleaner(구 CAT) 최신 버전 배포 - Chrome ver 41 주하나 2017.06.07 6073 7 / 0
6091 주하나님 CAT 최신버전 배포좀 해주시면 안될까요? 2 .... 2017.06.07 282 0 / 0
6090 대원씨아이 6월 정발 목록 4 Ruby 2017.06.01 484 0 / 0
6089 만화/단행본 제목을 찾습니다. 5 현타 2017.06.01 179 1 / 0
6088 망가 제목 찾아봅니다. 3 ㅇㅇ 2017.05.30 443 0 / 0
6087 만화제목 찾아봅니다 2 ㄻㅁㄻㄹ 2017.05.23 453 1 / 0
6086 요즘 고르고 13 보고 있음. 2 .... 2017.05.23 299 3 / 0
6085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4 ㅇㅇ 2017.05.22 378 1 / 0
목록 베스트 글
Board Pagination ‹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314 Next ›
/ 31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