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르꾸르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조회 수 285 댓글 2 추천 수 0
못본지 꽤되서요
  • ㅁㅁ 2016.10.16 15:37
    번역게시판에 몇번 뜨는거 같던데 요새는 안 하나보네. 아마 완결은 아닐거임.
  • 2016.10.22 16:17
    곧 완결 날걸요 편집부 부장 인가 바껴서 장기 연재 만화 다 짜르고 신작 연재 시킨다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만화 & 소설', '게시판' 비회원 쓰기 가능 꾸르 2016.01.18 45694 0 / 0
공지 Maru Cleaner 0.0.74 - Firefox/Chrome 통합 버전 75 주하나 2017.12.16 5820 0 / 0
공지 만화 통합 게시판입니다. 만화 관련 글을 올려주세요. 꾸르 2014.07.25 3755 0 / 0
6275 마루마루 사이트 감옥학원같은 19금들은 비번이머야? 12 33 2014.07.12 102991 2 / -1
6274 ntr 작품 중에 개명작이라고 생각하는게 뭐있음?? 28 ㅇㅇㅇ 2014.08.21 65129 1 / 0
6273 익헨 팬더 뜷는법 링크좀.. 다시 걸어주세요 실수로 게시판째로 지워 버려서....깅코님... 17 아무로 2014.09.08 60890 0 / 0
6272 Comic Assist Tool 88 주하나 2015.02.21 23904 15 / 0
6271 헨타이 버스 공략 7 ㅁㄴㅇㄹ 2014.07.11 22368 0 / -1
6270 ts망가,만화 목록 올린다. 14 ㅁㄴㅇㄹ 2014.08.28 20084 0 / -2
6269 야 여기 오버로드 7권 좌표다 10 그런가보다 2015.02.19 17899 2 / 0
6268 천진난만의 낙원 다크버전 제목 아는 사람? 6 뀨이잉? 2014.07.17 13198 0 / 0
6267 네토라세라레 14화까지 밖에 못봤다.. 결말 아는 사람 있냐? 12 ㅇㅇㅇ 2015.01.29 12587 0 / 0
6266 한마 유지로-그 강함속에 숨겨진 지상최강의 비겁함의 진실 5 ㅁㄴㅇㄹㅁㄴㅇ 2014.12.25 11777 4 / 0
6265 네토라세라레 10화 최신분을 봤다 8 ㅋㅋㅋㅋ 2014.09.04 11176 0 / 0
6264 한츠트래쉬 번역 끊겨서 찾아봤는데.. [스포] 20 이디오테잎 2015.02.11 11053 0 / 0
6263 테즈카 오사무 만화전집이 토렌트 사이트에 올라왔네요 3 카이토 2014.07.19 11008 0 / 0
6262 카이토(jp2kr)님 만화 볼 수 있는 곳 9 스쿼시123 2015.10.02 10229 0 / -1
6261 도쿄구울 144화부터의 전개는 아마 다른 시점이겠지만 주인공은 변하지 않는다. 8 qwe 2014.09.13 9843 0 / 0
6260 헐..도쿄구울이 동인지가 있네요. 11 루이아빠 2015.01.26 9367 0 / 0
6259 또 터졌네 jp2kr 29 2월6일 2015.04.02 9299 0 / 0
6258 팀미스틱인가 이슬이인가 존1나 까이네 ㅋㅋ 4 2014.09.07 9228 0 / 0
6257 UQ holder 번역 이어갈 사람 없냐 2 gagdsg 2014.08.08 9080 0 / 0
6256 NTR 오토메도리가 쩐다는 글이 있었나 그래서 봤는데 17 ㅇㅇ 2014.12.01 8753 0 / 0
목록 베스트 글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14 Next ›
/ 31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