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르꾸르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2016.04.15 15:00

다들 말이없네

조회 수 971 댓글 5 추천 수 0
이번편 멤버들 보고 말 많아질줄 알앗는데
스승이나 노스트라드 패밀리의 그 근육아찌는 조금 놀라움
내용은 많앗는데 스토리 진도는 쪼금 나간 느낌
2~3주 더 연재하면 정리되겟지
  • 카모밀레 2016.04.15 23:23

    왕자 멤버들 중에서 애기 나올때 이 약하디 약한 캐릭이 금방 뒤지면 재미없을 거다...
    그렇다면 이 애기가 졸라 강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거나... (순수하게 강한 아기의 생존의지가 반영된 영수)
    강한 경호원이 지켜주거나... 라고 생각했는데 강한 잠재력&재능을 가진 캐릭터 이야기는 바로 전 에피인

    개미왕 때문에 경호원쪽이라 생각했음. 그런데 역시나 크라피카가 지켜주네.

  • 갈리온 글쓴이 2016.04.16 11:00
    한조 나왔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진짜 나올일 없다 생각했는데
    뜬금없이 나오니깐 기분 좀 좋음 ㅋㅋ
    팜도 개미가 되고나서의 활약? 이 안보여서 나올줄 알았는데
  • 미시킨 2016.04.15 23:35
    그보다 이번거 번역이 개판이라 뭔말인지 이해가 안감
  • 갈리온 글쓴이 2016.04.16 09:56
    이게 레알임 ㅋ 장시시꺼 봣는데 진짜 ㅈ같드라
    5~6번 봣는데 아직 이해가 잘안돠 ㅋ
  • 123ㅁ 2016.04.16 18:29
    2~3주 지나면 안나올꺼라 기대가 안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만화 & 소설', '게시판' 비회원 쓰기 가능 꾸르 2016.01.18 46020 0 / 0
공지 헌터X헌터 게시판입니다. 헌터X헌터 관련 글을 올려주세요. 꾸르 2014.07.25 1924 0 / 0
1272 적어도 실버는 호위군 잡음 2 ㅁㅁ 2018.05.03 509 4 / 0
1271 메르엠 b급은 대외방송 아니냐? 2 2018.04.28 441 1 / 0
1270 와 여기 겁나 오랜만에 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3 키르아 2018.04.18 475 1 / 0
1269 솔직히 왕vs네테로 싸움에서 제일 변수였던건 1 닉넴뭘로하지 2017.11.21 504 0 / 0
1268 헌터 연재한대 5 ㅂㅂ 2017.05.31 763 1 / 0
1267 사채발행기로 스킬헌터를 빌린상태에서 제3자의 능력을 훔친뒤 1시간이 지나면 어떻게... 1 1 2016.06.28 541 2 / 0
1266 먼일인진 모르겠지만 대학 인증전까지 갔다고?? 4 ㅇㅇ 2016.06.23 1108 3 / -1
1265 이제 고마 싸워라 갈리온 2016.06.18 505 2 / 0
1264 헌잘알아 4 조민 2016.06.17 781 2 / 0
1263 한낱 만화책에서 누가 쎈지 해석하고 싸우는거 보니 5 ㅍㅇㅅㅅ 2016.06.15 1000 2 / 0
1262 자칭 헌잘알 vs 인증전회피 앰생 2 ㄴㄱㄷㅅㅈ 2016.06.15 601 0 / 0
1261 인증전가자니까 도망가더니ㅋㅋㅋㅋㅋ 5 헌잘알 2016.06.15 614 0 / 0
1260 곤육몬>>>>>>>>넘사벽>>>>>>>>>>>>>>>>>네테로 1 일가시 2016.06.14 774 0 / 0
1259 헌터보는 사람중에 99%는 헌알못이다 76 헌잘알 2016.06.14 1545 0 / 0
1258 이번편 작가가 빨리끝내려고 그러나 ? 준회원 2016.06.09 488 0 / 0
1257 헌게 진짜 너무하다잉 6 갈리온 2016.05.07 835 0 / 0
» 다들 말이없네 5 갈리온 2016.04.15 971 0 / 0
1255 그냥 나니카한테 부탁해서 1 태성 2016.04.04 757 0 / 0
1254 십이지의 스파이는 누굴까? 4 갸아아 2016.03.26 880 0 / 0
1253 헌헌 연재기념 밸런스논쟁 1 갸아악 2016.03.24 686 0 / 0
목록 베스트 글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64 Next ›
/ 6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