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르를 살려야 한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조회 수 353 댓글 5 추천 수 0

리뷰글은 아니고.. 애초에 제가 리뷰를 쓸정도의 필력이 있는것도 아닌지라..


요즘 예비군 할인받아서 영화를 자주보게됬습니다

(모르는사람 꼭 혜택 받으세요. 롯데시네마에선 군인+예비군 필증{사진가능}이나 휴가증보여주면 6000원에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제가 유별난건지 모르겠는데 영화관에서 소음내는게 그렇게 싫더라고요.. 여기서 소음은 팝콘 먹거나 웃거나 그런게 아니라 영화내용가지고 떠드는거..


한 두달간 본 영화중 절반 이상이 소음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네요


첫번째는 30대 커플인지 부부인지 몰라도 뒤쪽에서 계속 떠들길래 조용해달라고 두번이나 부탁을 드렸고


두번째는 어디 꼬마친구들 따로 중학생 한클래스 따로 이렇게 왔길래 100% 시끄럽겠구나 예상을 했는데

역시나 중학생들이 전세낸것처럼 엄청 떠들어대서 조용해달라고 부탁했고


세번째는 가족이서 온건지 4명이 있었는데 이 가족은 매너가 제일 극혐이였네요

연세많으신 아저씨는 계속 핸드폰 껐다켰다 하고있고 아주머니는 계속 딸이랑 영화내용 얘기하고 있고(처음하고 그만할줄알았는데 영화 끝날때까지 이러더라) 아무리 앞에 사람이 없다지만 발을 앞 의자에 올리질 않나.. 딸도 핸드폰 계속 껐다켰다 하고있고..

나이도 많으신분들이라 뭐라 주의드리기도 좀 그렇고..

너무 시끄럽고 빛이 반짝거리길래 나 있던 자리가 중앙이였는데 내 옆쪽 자리가 쭉 비어있어서 안들릴만큼 맨 구석으로 가서 봤네요



다른 분들은 영화관 소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자제해달라고 대처를 하시는지, 그냥 별 신경안쓰시는지, 스트레스는 받지만 참으시는지

  • 1 2017.06.08 21:24
    심하면 직원 부르는 게 낫겠지. 근데 애초에 조용히 해 달라고 했을 때 순순히 조용히 해줄 사람들이었으면 영화관에서 민폐짓 안 했음.

    난 애들 많이 볼 시간대 영화는 안 봄. 다행히도 집 옆에 있는 영화관이 좀 널널한 편이어서 극혐 관객은 별로 못 봤음.
  • Ruby 글쓴이 2017.06.08 21:57
    요즘 하도 시끄러운사람들 만나니까 이제는 떠드는게 별로 큰일이 아닌가? 오히려 조용히 해달라는 내가 별종이고 그사람들한테 피해주는건가??
    라고 느껴지기 시작함
    직원 부르는건 저도 영화를 일정 부분 못보고 직원오면 결국 원치않는 다른분들께도 피해 주는거 아닌가 생각해서 못부르게 되는...
    저도 그럴만한 배짱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 ㅇㅇ 2017.06.08 22:19
    소음을 겪어본적이 없어가지고... 만약 겪는다면 무진장 짜증날거 같기는 합니다만
  • 버서커 2017.06.08 23:05
    저도 직접 얘기하는 편입니다. 진짜 극혐을 만닌지 않아서인지 2~3번 얘기하면 조용히 하더군요.
    여태까지 가장 심한경우는 혹성탈출2편을 보러갔는데, 중학생인지 고등학생 여자애들이 단체로 왔더군요. 영화 시작부터 자기들끼리 일상톤으로 대화를 하더군요(왼쪽편 자리 거의 다 앉음). 참다참다 후반부쯤에 뭐라고 하긴 했는데, 정말 화가 나더군요
  • 최신 2017.06.09 21:09
    영화드라마애니만화책므흣자료 다운사이트순위 추천모음


    주소-> https://u.nu/seb

    재밌는 자료 많이 올라와서 볼거 많네요

    다시보기 다운받아보기 편한곳들로 모아놓았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만화 & 소설', '게시판' 비회원 쓰기 가능 꾸르 2016.01.18 42359 0 / 0
공지 잡담 게시판입니다. 자유롭게 글 작성해주세요. 3 꾸르 2014.07.16 1992 0 / 0
28 '공각기동대:고스트 인 더 쉘' 관람 후기 (중요 스포일러 있음) 4 가가호호 2017.03.30 1012 2 / 0
27 망가좀 찾아줘친구들 ㅜㅜ 5 꾸르르꾸 2017.04.17 600 0 / 0
26 망가 하나 찾아주십쇼(오천원 검) 5 메로나빵꾸 2017.05.12 659 2 / 0
25 꾸르에서 예전에 봤던 만화제목 찾아요 ㅠㅠ 망가아닙니다 클릭해주세요 ㅠㅠ!... 1 호호아줌마 2017.05.12 388 2 / 0
24 어쩌다 보니 투걸스원컵을 봤는데... 1 ㅇㅇ 2017.05.22 461 1 / -1
23 망가좀 찾아줘 ㅠㅠㅠㅠ 4 이이익 2017.05.29 445 0 / 0
22 원더우먼 보고옴. 13 ㅇㅇ 2017.06.02 535 0 / 0
21 (스포)망한 사이트라도 굳이 원더우먼 리뷰를 해주마 10 ㅇㅇ 2017.06.06 523 3 / 0
20 망가좀 찾아주세요 7 바보군 2017.06.06 371 0 / 0
19 (스포) '미이라' 보고 옴. 보지 마. 5 1 2017.06.06 532 0 / 0
» 요즘 영화얘기가 많이 올라오는데 5 Ruby 2017.06.08 353 0 / 0
17 리디북스가 진짜 덕질 인생의 혁명인듯. 7 ㄷㄷ 2017.06.11 1020 3 / 0
16 혹시 리디북스로 만화책 보는 사람중에 ㅁㄹㅇ 2017.06.12 409 0 / 0
15 골로간 연예인들 많네 매트 2017.07.09 1070 0 / 0
14 옛날 게임잡지 공짜로 보고 싶으신 분? ㅁㅁ 2017.07.14 386 4 / 0
13 스토리보고 망가 제목 맞추는 능력자 있나요 3 ㅇㅇ 2017.07.30 300 0 / 0
12 여기이제 절대가련 칠드런 안올리시나요? 4 라무닷짜 2017.07.31 261 0 / 0
11 폰 새로사려고하는데 추천좀 4 ㅇㅇ 2017.08.01 211 0 / 0
10 마나스페이스 관련 질문 11 아마루악 2017.08.01 395 0 / 0
9 혹시 그라비티 러쉬2하시는, 혹은 하셨던 일본어 능력자분 계신가요? 3 IDNBIG 2017.08.02 230 0 / 0
목록 베스트 글
Board Pagination ‹ Prev 1 ...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Next ›
/ 8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