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르를 살려야 한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마루마루 Mobile 기능

- 업데이트 만화, 만화 목록 제공
- 자유게시판 
- 마루마루 사이트 로그인 및 자동로그인 
- 마루마루 사이트에서 등록한 게시물 보기 
- 마루마루 사이트에서 등록한 댓글 보기 
- 만화책 찜하기 기능
- 최근 본 만화 보기 기능 
- 마루마루 사이트 광고 제거 

수정사항

- 새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수정 예정

- 마루마루 일부 게시판 추가 개설
- 메인화면 개편 

Play Stroe 

개발 건의 및 버그 제보

giy100488@gmail.com

  • 곤뇽 2018.02.11 22:36
    다운로드만 되면 최곤데
  • 구루미군 글쓴이 2018.02.12 13:03
    다운로드도 많이 쓰나요? 구현해봐야겠네요
  • 우후 2018.02.12 22:48
    그 만화 모든편 보기 들어가서 다음화보기로 정주행같은거 하는데요 다시 돌아갈려면 뒤로가기 계속해야하는데 바로 돌아가는거 만들어주세요!
  • 구루미군 글쓴이 9시간 전
    좌측 사이드를 밀면 바로 닫기가 가능합니다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만화 & 소설', '게시판' 비회원 쓰기 가능 꾸르 2016.01.18 43430 0 / 0
공지 Maru Cleaner 0.0.74 - Firefox/Chrome 통합 버전 69 주하나 2017.12.16 3517 0 / 0
공지 만화 통합 게시판입니다. 만화 관련 글을 올려주세요. 꾸르 2014.07.25 3652 0 / 0
6227 마루마루 사이트 감옥학원같은 19금들은 비번이머야? 12 33 2014.07.12 102349 2 / -1
6226 ntr 작품 중에 개명작이라고 생각하는게 뭐있음?? 28 ㅇㅇㅇ 2014.08.21 63999 1 / 0
6225 익헨 팬더 뜷는법 링크좀.. 다시 걸어주세요 실수로 게시판째로 지워 버려서.... 17 아무로 2014.09.08 59716 0 / 0
6224 Comic Assist Tool 88 주하나 2015.02.21 23130 15 / 0
6223 헨타이 버스 공략 7 ㅁㄴㅇㄹ 2014.07.11 21515 0 / -1
6222 ts망가,만화 목록 올린다. 14 ㅁㄴㅇㄹ 2014.08.28 19408 0 / -2
6221 야 여기 오버로드 7권 좌표다 10 그런가보다 2015.02.19 17208 2 / 0
6220 네토라세라레 14화까지 밖에 못봤다.. 결말 아는 사람 있냐? 12 ㅇㅇㅇ 2015.01.29 12565 0 / 0
6219 천진난만의 낙원 다크버전 제목 아는 사람? 6 뀨이잉? 2014.07.17 12525 0 / 0
6218 네토라세라레 10화 최신분을 봤다 8 ㅋㅋㅋㅋ 2014.09.04 11092 0 / 0
6217 한츠트래쉬 번역 끊겨서 찾아봤는데.. [스포] 20 이디오테잎 2015.02.11 10770 0 / 0
6216 테즈카 오사무 만화전집이 토렌트 사이트에 올라왔네요 3 카이토 2014.07.19 10766 0 / 0
6215 한마 유지로-그 강함속에 숨겨진 지상최강의 비겁함의 진실 5 ㅁㄴㅇㄹㅁㄴㅇ 2014.12.25 10697 4 / 0
6214 도쿄구울 144화부터의 전개는 아마 다른 시점이겠지만 주인공은 변하지 않는다... 8 qwe 2014.09.13 9822 0 / 0
6213 카이토(jp2kr)님 만화 볼 수 있는 곳 9 스쿼시123 2015.10.02 9734 0 / -1
6212 또 터졌네 jp2kr 29 2월6일 2015.04.02 9285 0 / 0
6211 헐..도쿄구울이 동인지가 있네요. 11 루이아빠 2015.01.26 9205 0 / 0
6210 팀미스틱인가 이슬이인가 존1나 까이네 ㅋㅋ 4 2014.09.07 9190 0 / 0
6209 UQ holder 번역 이어갈 사람 없냐 2 gagdsg 2014.08.08 9068 0 / 0
6208 NTR 오토메도리가 쩐다는 글이 있었나 그래서 봤는데 17 ㅇㅇ 2014.12.01 8689 0 / 0
목록 베스트 글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12 Next ›
/ 31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