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르를 살려야 한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2017.08.09 14:38

신한 청약있는데

조회 수 470 댓글 1 추천 수 0

13년 군대에서 가입한거있거든요. 월 2만원

지금까지 계속 넣어서 한 3~4년은 되서 시간은 됬고 

30평이하짜리가 300만이면 신청된대서 모자란 금액 210만원 넣고왔거든요.


근데 이게 신청할수있는 아파트인걸 어디서 보고 신청해요?

그리고 진짜 300만원이면 아파트 방 하나 얻을수있는거임?

제가 잘몰라서 묻습니당

  • 야호오 2017.08.09 18:58
    ;; 친구야 한회차당 인정이 10마넌이라...
    걍 한번에 돈 몰아 넣은건 인정이 안되 ㅠㅠ
    차라리 2마넌이 안들어갔으면
    몰아서 21회차 10마넌씩 넣게되는게 더 좋았을텐데.. 애고 ㅠ

    글구 이런거 차라리 알린넷 익명으로와

    꾸르가 알린에서 생긴건 알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만화 & 소설', '게시판' 비회원 쓰기 가능 꾸르 2016.01.18 42906 0 / 0
공지 잡담 게시판입니다. 자유롭게 글 작성해주세요. 3 꾸르 2014.07.16 2015 0 / 0
1655 갠적으로 쩔었던 벗방순위 new 나현종 2017.12.14 2 0 / 0
1654 만화 긁어오는 프로그램 질문 쇼칼라 2017.12.12 137 0 / 0
1653 마나스페이스 부활함 15 원조간첩박정희 2017.12.07 849 0 / 0
1652 만화 볼 사이트 없나?? 5 하아라 2017.12.05 637 0 / 0
1651 진짜 오랜만에 꾸르 접속함 5 하아라 2017.12.04 553 0 / 0
1650 야동 사이트 좀 지우면 안되냐 3 SSSSSS 2017.12.03 552 2 / 0
1649 망가좀 찾아주세요 ㅠㅠ 4 키르 2017.11.30 206 0 / 0
1648 '저스티스 리그' 관람 후기 (스포일러 없음) 가가호호 2017.11.16 490 1 / 0
1647 꾸르봇 진짜 봇이에요? 사람이에요? 2 필승 2017.10.16 681 0 / 0
1646 '블레이드 러너 2049' 관람 후기 (스포일러 없음) 9 가가호호 2017.10.12 744 0 / 0
1645 추석에 내비들 난리였네 ㅇㅇ 2017.10.11 424 0 / 0
1644 이제 할로윈 시작하네요 센센 2017.09.18 284 0 / 0
» 신한 청약있는데 1 ㅎㅎ 2017.08.09 470 0 / 0
1642 소소하게 돈벌수있는 방법 뭐없음? 2 ㅎㅎ 2017.08.05 454 1 / 0
1641 갤런식 A5 랑 갤럭시노트5 비교하며 뭐가 더좋음? 4 ㅎㅇ 2017.08.03 457 0 / 0
1640 혹시 그라비티 러쉬2하시는, 혹은 하셨던 일본어 능력자분 계신가요? 3 IDNBIG 2017.08.02 269 0 / 0
1639 마나스페이스 관련 질문 11 아마루악 2017.08.01 517 0 / 0
1638 폰 새로사려고하는데 추천좀 4 ㅇㅇ 2017.08.01 246 0 / 0
1637 여기이제 절대가련 칠드런 안올리시나요? 4 라무닷짜 2017.07.31 300 0 / 0
1636 스토리보고 망가 제목 맞추는 능력자 있나요 3 ㅇㅇ 2017.07.30 384 0 / 0
목록 베스트 글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83 Next ›
/ 8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