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르를 살려야 한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조회 수 422 댓글 4 추천 수 0

회사원두명이 업소가는 내용인데
뚱뚱이 한명은 거유의 키스잘하는 여자애 지목하고
멸치는 로리 여자애 지목해서 같이 하는 내용인데

기억이 안난다

키스잘하는애 이름이 마유였던거같기도하고 존댓말쓰고
로리여자애는 말이 없고 얘한테 멸치가 마유랑 뚱뚱이 하는거 보년서 너도 해볼래 ? 하는 대사도있었는데
알려주면 감사
  • 2017.05.29 02:41
    아는데 반말 써서 안 알려줌.
    약간 스케치같은 느낌의 20p정도 되는 거였지? 약간 나체 메이드복 같은 복장이었고.
  • 2017.05.29 03:03
    피코노보쿠
  • ㅇㅇ 2017.06.01 23:41
    ㄴㄴ 헐 맞는거같은데 ㅠㅠ 디씨하다가 와서 잘몰랐네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 2017.06.06 22:12
    걸 스카웃. 그렇게 찾으면 나올 거야. 나름 유명한 사람 거니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만화 & 소설', '게시판' 비회원 쓰기 가능 꾸르 2016.01.18 41563 0 / 0
공지 잡담 게시판입니다. 자유롭게 글 작성해주세요. 3 꾸르 2014.07.16 1985 0 / 0
1643 신한 청약있는데 1 ㅎㅎ 2017.08.09 259 0 / 0
1642 소소하게 돈벌수있는 방법 뭐없음? 2 ㅎㅎ 2017.08.05 240 0 / 0
1641 갤런식 A5 랑 갤럭시노트5 비교하며 뭐가 더좋음? 4 ㅎㅇ 2017.08.03 312 0 / 0
1640 혹시 그라비티 러쉬2하시는, 혹은 하셨던 일본어 능력자분 계신가요? 3 IDNBIG 2017.08.02 189 0 / 0
1639 마나스페이스 관련 질문 11 아마루악 2017.08.01 324 0 / 0
1638 폰 새로사려고하는데 추천좀 4 ㅇㅇ 2017.08.01 172 0 / 0
1637 여기이제 절대가련 칠드런 안올리시나요? 4 라무닷짜 2017.07.31 232 0 / 0
1636 스토리보고 망가 제목 맞추는 능력자 있나요 3 ㅇㅇ 2017.07.30 224 0 / 0
1635 옛날 게임잡지 공짜로 보고 싶으신 분? ㅁㅁ 2017.07.14 330 4 / 0
1634 골로간 연예인들 많네 매트 2017.07.09 960 0 / 0
1633 혹시 리디북스로 만화책 보는 사람중에 ㅁㄹㅇ 2017.06.12 385 0 / 0
1632 리디북스가 진짜 덕질 인생의 혁명인듯. 7 ㄷㄷ 2017.06.11 931 2 / 0
1631 요즘 영화얘기가 많이 올라오는데 5 Ruby 2017.06.08 334 0 / 0
1630 (스포) '미이라' 보고 옴. 보지 마. 5 1 2017.06.06 501 0 / 0
1629 망가좀 찾아주세요 7 바보군 2017.06.06 328 0 / 0
1628 (스포)망한 사이트라도 굳이 원더우먼 리뷰를 해주마 10 ㅇㅇ 2017.06.06 486 3 / 0
1627 원더우먼 보고옴. 13 ㅇㅇ 2017.06.02 520 0 / 0
» 망가좀 찾아줘 ㅠㅠㅠㅠ 4 이이익 2017.05.29 422 0 / 0
1625 어쩌다 보니 투걸스원컵을 봤는데... 1 ㅇㅇ 2017.05.22 432 1 / -1
1624 꾸르에서 예전에 봤던 만화제목 찾아요 ㅠㅠ 망가아닙니다 클릭해주세요 ㅠㅠ!... 1 호호아줌마 2017.05.12 375 2 / 0
목록 베스트 글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83 Next ›
/ 8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