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르를 살려야 한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조회 수 800 댓글 5 추천 수 0

1. 본인이 공언한 일베충이다.


2. 취직에 대한 조언을 꾸르에서 구한다.


3. 잡담게시판과 통합게시판 구분을 못한다.



힘내라.

  • ... 2016.11.24 01:01

    그러고보니 게시판이 이상하네
    라무닷짜는 꾸르에서 본 지 좀 되었는데 왜 게시판 구분을 못 했을까...

  • ㅇㅅㅇ 2016.11.24 08:38
    그냥 이제 글이 하두 없다보니
    게시판 상관 없을듯
  • ㅇㅅㅇ 2016.11.24 09:55
    우웩 일베버러지였어? 토나오네

    생각보다 어린거에도 놀랐고
  • ㅇㅇㅇ 2016.11.24 21:12
    무나 넌 근데 아직도 살아있냐
  • 304111111 2016.11.25 10:59

    늘 중학생 정도로 생각하며 그러려니 했는데 취업을 준비하는 사회인이라고 생각하니 이 사회가 암담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만화 & 소설', '게시판' 비회원 쓰기 가능 꾸르 2016.01.18 40250 0 / 0
공지 잡담 게시판입니다. 자유롭게 글 작성해주세요. 3 꾸르 2014.07.16 1957 0 / 0
1605 딸만대장경 (펌) 5 으라차차 2017.01.25 1543 0 / -2
1604 전국시대 인재 vs 삼국시대 인재 11 킹덤빠 2017.01.23 801 0 / 0
1603 일본어 질문 !! 5 라무닷짜 2017.01.22 309 0 / -1
1602 품번 물어봐도 되요?? 1 라무닷짜 2017.01.20 522 0 / 0
1601 중독성 있는 재밌는 개그 영상~ 3 dd 2017.01.18 349 0 / -2
1600 망가 찾아줘요 행님들 1 TIMBER 2017.01.16 214 0 / 0
1599 드디어 군생활 끝났다 5 무기력카다 2017.01.13 503 0 / 0
1598 꾸르 회원가입 왜 막아둠? 1 꾸르유저 2017.01.02 409 0 / 0
1597 헬븐넷 이새끼들은 왜 안 뒤짐? 19 헬븐넷개새끼들아 2016.12.30 1722 1 / -4
1596 진짜 세상 참 좋아지고 있네요ㅋㅋ 66삼육 2016.12.19 518 0 / 0
1595 공떡어플 사용후기 3 ㅂㅈ 2016.12.15 1208 0 / -4
» 라무닷짜에 관한 팩트 3가지 5 무나 2016.11.23 800 0 / -1
1593 혹시 오사카 여행가본 사람? 12 LOS 2016.11.20 595 0 / 0
1592 인생 헛 살았네요 8 소다우유 2016.11.17 1040 0 / -1
1591 전자책으로 만화 모으는 사람들 있음? 5 꼴떼빠 2016.11.10 515 0 / 0
1590 우마루 웃기네요 3 라무닷짜 2016.11.10 946 0 / 0
1589 결말만 기억나는 작품 찾아줘... 3 깅코 2016.11.10 527 0 / 0
1588 임창정 완전 똑같은 해바라기 명장면 패러디 내가저지른 2016.11.09 423 0 / -3
1587 시노자키 아이 최근에 화보집 찍은거 미공개 영상인데 넘 귀엽.. 1 빅배드보이 2016.11.07 902 0 / 0
1586 나도 망가하나만 찾아줘라 2 ㅁㄴㅇㅂㅈㅂ 2016.10.14 502 0 / -1
목록 베스트 글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82 Next ›
/ 8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