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르를 살려야 한다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 메일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여자 주인공: 저주 걸림. 머리카락이 잘리지 않음.

남자 주인공: 가위손(살인마)의 후예. 여자 주인공의 머리카락을 저주받은 물건(가위)로 자를 수 있음.


그 외에도 저주 받은 사람들이 차례로 저 둘이 있는 마을로 찾아와서 남자 주인공이 쓰러뜨리게 되는데, 개 중에는 신부 비스무리한 법전? 같은 걸 들고 싸우는 애도 있고, 채찍으로 세뇌 비슷하게 조종해서 습격하는 애도 있음.


...으으...

갑자기 떠올라서 엔딩이 뭔지 궁금해졌는데 제목이 도저히 떠오르지 않네요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만화 & 소설', '게시판' 비회원 쓰기 가능 꾸르 2016.01.18 39436 0 / 0
공지 Comic Assist Tool 84 주하나 2015.02.21 17157 15 / 0
공지 만화 통합 게시판입니다. 만화 관련 글을 올려주세요. 꾸르 2014.07.25 3438 0 / 0
5878 이틀전 부터 히토미 다운로드 안되던데 다들 같은상황인가요? 7 ㄷㄱㄷㄱ 2016.09.24 1937 0 / 0
5877 만화를 찾습니다 정발판인데요 1 Halami 2016.09.23 300 0 / 0
5876 망가좀 찾아주세요 부탁해요ㅠㅠ 2 헤이야츼 2016.09.16 849 0 / 0
5875 만화인지 소설인지 모르겠지만 3 ㅇㅇ 2016.09.12 420 0 / 0
5874 만화 제목좀 알려주세요 1 카슈타르 2016.09.12 344 0 / 0
» 작품 찾습니다.(애니/소설/만화 중 어느건지 기억 나지 않습니다 ㅜㅜ) 4 주하나 2016.09.10 519 0 / 0
5872 RumaRumaNi 이거 크롬으로는 못쓰나요? accel 2016.09.09 265 0 / 0
5871 만화 제목 좀 찾아주세요 ㅁㅁ 2016.09.09 114 0 / 0
5870 확장자 한번에 바꾸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4 accel 2016.09.08 331 0 / 0
5869 마루마루에서 comic aseeist tool 로 만화 다운 받았는데 파일이 이상하네요 5 accel 2016.09.08 554 0 / 0
5868 스블 관련 기사 떴다 9 ㅇㅇ 2016.09.08 726 0 / 0
5867 이거 원본좀 1 퍄퍄퍄 2016.09.07 610 1 / 0
5866 만화제목좀알려주세요 2 시양 2016.09.07 220 1 / 0
5865 우마루가 여기 꾸루에올린 만화들 다퍼가네요 6 라무닷짜 2016.09.06 711 0 / 0
5864 망가 찾아주세요.. 1 ㅁㄴㅇㅁㄴㅇ 2016.09.01 433 0 / 0
5863 만화를 찾습니다. 6 .... 2016.08.30 424 0 / 0
5862 올라운더 메구루 보고싶다. 4 고등어반토막 2016.08.29 427 0 / 0
5861 형님들 만화제목 좀 알려주세요 (성인만화 아님) 4 코알라 2016.08.29 420 0 / 0
5860 스블은 그냥 잠깐 봐도 이렇게 건덕지가 나오던데 29 ㅇㅇ 2016.08.28 1094 0 / 0
5859 스블은 펑 터진거에 이어서 운영자가 고소 당한듯 2 ㅇㅇ 2016.08.28 709 0 / 0
목록 베스트 글
Board Pagination ‹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302 Next ›
/ 30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