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제안,건의 · 자유게시판 

 

기타 게시판
확밀아 · 포켓몬스터 · 음악 · 영화 · 리그 오브 레전드 · 도타2 ·
 

만화 게시판
킹덤 · 원피스 · 나루토 · 블리치 · 헌터x헌터 · 토리코 · 마기 · 워스트 · 순정만화 · 통합게시판(번역)
화봉요원 · 죠죠의 기묘한 모험 · 그래픽노블 · 웹툰 게시판 · 애니메이션 · 역식자 · 정보게시판
진격의 거인 ·

 
리뉴얼이 다가온다!!
리뉴얼시 몇몇 게시판을 제외한 모든 글을 삭제할 예정입니다.
백업은 직접하세요 :)

헌터x헌터
 
어제 개미편 다시한번 봣는데..
ㅇㅇ
작성일 : 13-08-23 13:49  조회 : 862회 
왕은 실제로 얼마나 쎗을까..ㅋㅋ회장한테도 이기고 계속 이기는거 밖에 없어서 비교가 안되..
 
인간계에서 상위 10위안에는 들었을까 궁금하다..
 
그리고 나니카도 그 암흑대륙에서 건너온듯? ㅋㅋ

sdf 13-08-23 15:18
답변 수정 삭제  
들었겠지.
암만 회장이 나이들었어도 왕년 최강자에 헌터 회장인데 그리 털어대는걸 보니..
특히 각성왕은 네테로랑 격의 차이가 날 정도로 느껴지던데..
익명1 13-08-23 18:27
답변 수정  
지금까지 나온 인물중에선 탑 아닐까여
애초에 인간계 최강자중 하나라던 네테로가 호위군 급 실력이라니
     
정확히는 13-08-23 18:39
답변 수정  
호위군한테 죽는다고  그 1군단장 키르아 네테로 본인조차 피트가 자기보다 쎄다고 함.
          
asdf 13-08-24 10:13
답변 수정 삭제  
그 떄는 다시 단련하기 전이잖아.

삐쩍말랐을때.
     
ㅁㄴㄹㅇㄹㅇ… 13-08-24 22:12
답변 수정 삭제  
엄밀히 말하면 반세기 이전에 최강자였지
ㄷㄷㄱㅈㄱ 13-08-24 18:39
답변 수정 삭제  
인간하고 비교불가수준 아닐까?



뭔가 특수능력으로 강제 제츠를 만든다던지 못움직이게 한다던지 하지 않는한, 아직까진 무적일듯..

Total 1,273
공지 욕, 비속어 삭제합니다 외 공지 관리자 01-12 3087
1273 리메이크에서 백식관음에 당하는 왕 통쾌 ㅋ (2) 123 14:10 203
1272 이번화 푸흐의 모습에서 야가미 라이토가 느껴졌다. ... 12:05 64
1271 헌헌 리메이크 125화에서 (4) ㄹㅁㅇㅅ 04-18 577
1270 헌터 리메이크 최근 들어 전개 속도가 느긋해진거 같다. ... 04-18 109
1269 매주 헌터 리메이크 기다리는 재미 (1) hjkl 04-18 175
1268 헌퀴들아 다끝난 연재본가지고 뭐가쌔니 뭐가쌔니 그짓말고 (2) 너도보라고 04-17 255
1267 오랜만에 헌헌 재주행했는데 역시 재밌다 씨바 ㅠㅠㅠㅠ (3) 스풐 04-16 314
1266 슬슬 리메이크 애니메이션도 연재분 따라잡으려고 하는거 같은데 (2) EOs 04-14 621
1265 헌터헌터 휴재냐? (6) 1 04-13 1096
1264 일본에도 챔프나 찬스 있냐?? (1) 04-12 408
1263 그러고 보니 카르토가 되찾으려는 형은 누구??? (4) ㅁㄴㅇㄹ 04-12 512
1262 점프가 호구계약한 작가들(헌퀴들이 병1신이지만 병1신같이 좋아하는이유) (3) ㅁㅇㅁ 04-11 731
1261 헌터x헌터 너무잼있는데 비슷한만화또없나요? (4) 만화사랑 04-11 539
1260 근데 카르토는 결국 여단 왜들어간거임??? (1) 스풐 04-11 428
1259 키르아 존무시하네;; (9) 126 04-11 555
 1  2  3  4  5  6  7  8  9  10